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수치 관리 4개월째 느낀 변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0:28

    ​ ​ 안녕하세요 김 1은 제가 약 4개월 간, 고지혈증 수치를 관리하고 느낀 변화 된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드리려고 합니다.아!그런데 죄송하지만 김 1내가 포스팅 이야기 하는 모든 것의 제품 이름들은 일러주지 않는 소견입니다! 저는 포스팅처럼 제 글이 광고라고 오해받고 싶지 않아요.대신 잘 고르는 방법 등 저번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줄게! 댁의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


    저는 갑자기 직장인의 건강 검진에서 고지혈증 수치가 당신 너무 크면 고지혈증 위험. 자결을 받게 되었어요. 평소에 발이 저리고.. 붓고.. 두통도 심하고.. 혈액순환이 잘 안된 느낌이었는데... 그것은 모두 이상 지질 혈증의 수치가 높아지고 있었기 때문인 것입니다.​


    >


    ​ ​ 그렇게 그 날 뒤(뒤)당의 선생님이 1째 식볼쯔의 교정, 둘째도 식볼쯔, 교정이 필수라는 주의를 듣고... 저는 더 열심히 관리하기 시작했어요. 전에 생로병사라던지 고지혈증이 동맥경화라던지..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위험한 혈관질환인가 보고 들은 적이 있는데... 그런 병이 저도 생길 것이라고 생각을 하면 당신이 무섭다고요.미리 관리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자존심이 발등에 불이 났으니...1단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려 했다.​


    >


    먼저 잘 먹던 밀가루, 기름진 음식을 일체 잘라라! 현미, 귀리 등 밥을 잡곡밥으로 바꾸고 고지혈증 수치를 moning 추기에 좋다는 소리식을 체계적으로 먹였습니다! 술은 입에 대지도 않았어요.​


    >


    ​ 그런 2개월을 꾸준히 원목 오쥬옷 나..!! 문제는 괜찮아질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었어요...몸은 여전히 무겁고 다리가 저리고 가끔 과인이 다른 과의 두통도 그대로 일어나고 있던데요.특히 시간 어쩔 수 없이 모이는 곳에서 기름진 음식을 먹거나 하는 날이면 밤에 발이 저려서 잠을 못자서.. 스트레스가 당신 무정했어요.​


    >


    그런 최악의 상환만 피하자... 라고 생각해서 했던 관리는 표준 계속 유지해 준다. 오랜만에 자주 안과인가 싶던 친목회에 과인 업소가 되었습니다.그동안 못과 인간에게 미안해 할만큼 사람들이 만나지 못한사이에 얼굴이 수척해졌다고...너무나 걱정해주셨어요 그리고 고지혈증위험자결을 받은것부터 시작해서 그동안 쌓인 저의 고충을 모두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


    잠시 제 말을 들은 한 언니가 고지혈증 수치는 그렇게 기본적인 방법만으로는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다며 다들 혈행관리 복합음식군 같은 건 안 먹어봤느냐며 전문가답게 내용을 이어가니 나쁘지 않았어요.​


    >


    이 언니가 결혼 전에 간호대학에서 교수를 했던 사람인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평소에 이런 건강에 대한 정보가 좋은 사람인데! 그전에도 자기분야의 내용만 자신이 붙으면 눈빛부터 달라지거든요...!! 또 아주 충실한 내용이 풀릴것 같아서 친목회 여성들 몇명이서 함께 녹음을 해놨어요.​


    >


    싸비 sound 파를 하나 요약해서 설명하자면 혈행관리 복합식품이라는 것은 혈행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여러 가지 복합적으로 들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계나혈관관리를한다는사람들사이에서굉장히잘알려져있는일이거든요.​


    >


    또 보통 저처럼 고지혈증을 예방하거나 관리하려고 할 때 단순히 식습관 관리만 하고 고지혈증에 좋은 것만 찾아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혈행은 어느 하나만 관리해서는 절대로 제대로 관리할 수 없다고 했어요. 그래서 반드시 혈압,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액발발발 등 한꺼번에 제대로 된 성분을 식사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저에게 강력히 부탁했습니다.​


    >


    다만요즘혈행관리복합식품종류가우후죽순집무가많아져서혼잡해서내가알려주는필수성분만외워서고르면걱정없다고너무마음 든든하게얘기해주더라고요.​


    >


    ​ 세계 무소 주신 필수 성분은 베니, 코큐 텐, 엽산, 오메가 3이 4개였는데! 특히 오메가는 산패에 약한 성분이기 때문에 확실히 국내 원료인 것을 먹어야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심지어 언니의 시어머니도 고혈압으로 몇 번 쓰러진 적이 있어서 이걸 필수 성분으로 먹는 중인데요! 마신 후에는 쓰러진 적도 없고 혈압도 줄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


    저는 자세한 설명과 좌표까지 알려받아 혈액순환관리 복합식품군 중 하나를 든든히 먹어봤습니다. 먹고 3개월째부터 서서 신.점점 몸에 붓기가 빠지고 홀가분해졌더니 다리도 확실히 붓지 않고 저리는 기색이 있어요! 시각 두통이 따끔거리는 것도 사라졌어요.몸에 변화가 제대로 느껴지니까. 즐거운 기분이었습니다.​


    >


    그리고 나서 식단도 어느 정도 유지하면서 혈행관리 복합식품을 꼭 챙겨 먹었죠! 4개월 전 고혈압 판정을 받았던 같은 검진 센터에서, 고지혈증의 수치는 물론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판정을 내리고 주었습니다.너무 감격했어요.​


    >


    ​의 식단인, 고지혈증의 수치의 관리에 막연하고 무서웠던 것이 작품 1죠?4개월 만에 이런 판정을 받게 되어 그뎀 기적 같고 행복했습니다. 겨우 되찾은 혈관의 건강을 놓치지 않도록, 이대로 꾸준히 평생 관리할 생각입니다! 요즘은 몸이 가벼워져서 친목계로 가끔 가는 등산집도 본인입니다...


    >


    아무튼! 고지혈증 수치관리 잘 못하시는 분! 오신다면! 저의 리얼후기에 실린 제대로 된 노하우들로 혈관에 필요한!! 좋은 성분 더 잘 복합 식사해서 이겨내세요! 지금 당장 건강하다고 해도 방심하지 마! 미리미리예방하시면서건강관리잘하세요!그럼저는아까말씀드린혈행관리복합음식선택방법을정리해드리겠습니다. 당하더라도 포스팅은 끝내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꼭 잊지 마세요*<혈류 관리 복합 음식을 잘 뽑아 노하우>1,"혈액 순환 관리 복합 음식"검색 2,"코큐 텐, 오메가, 베니 고, 엽산"이 모두 들고 있는지 확인!3, 산패이 간단한 "오메가는 반드시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는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