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공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0:34

    >


    펭하!! 친숙한 인사법이죠?요즘 한창 유행하는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법인데요, 가장 유행이 지난 인사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는 요즘 인기 물고기입니다.


    이 캐릭터를 모르면 조금 인기에 뒤쳐져 있었다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키위 폼에서는 키스를넘었다고할수있을정도로핫하다고합니다.펜스를 만든 사람은 이슬예쟈신의 PD라는 여성 프로듀서인데, 펜스를 만든 이유는 초등학생 이상을 위한 캐릭터가 없어서 전체가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PD의 소원은 이룬 것 같네요?​, 유튜브의 구독자 수는 한 00만을 넘어 골드 단추도 받았고, 텔레비전은 물론 2020년 한달 하루의 새해 행사에 참석했으며 여러 유명인과 타종도 했단 말이예요.연예대상 시상식도 했다는데 가면을 쓰고 있어도 떨리는 모습이 금방 느껴져 조금 웃었어요. 흐흐


    >


    사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다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때 '뭐가 좋아? 눈이 동그랗고 무섭네. 'ᄃᄃ'이라고 하면서, 핍박도 많이 했어요.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유튜브 영상을 많이 찾아보니 펜스의 얼굴에 점점 익숙해지고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펜스의 매력은 완벽하게 컨셉을 잡고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펜스의 본인은 하나 0세로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치고 왔다고 하는데요.선호도가 불리할 때는 매니저를 찾은 본인의 EBS 사장 김명준의 이름을 한꺼번에 부르면 회사원 입장에서는 속이 시원하겠죠.​​


    >


    마케팅도 굉장히 많이 찍고 콜라보 작업도 많이 하게 됐으니까 EBS에서는 펜스한테 확실히 인센티브를 주었잖아요?솔직히 마스크 쓴 사람이 이렇게 부러웠던 건 아내 얘기예요.저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공식적으로 펜스 얼굴은 없다고 나오는데요?인터넷 수사대가 밝혀냈다는 사실!!


    >


    펜스의 얼굴 유출로 실망한 사람이 몇명인가 보입니다.일찍이 피기캐스트에게 나쁘지 않았던 남자배우라고 한다.이름은 김동준키는 하나, 88얼굴도 잘생겼다고 하더군요'피기캐스트'의 특징은 본명은 '밝히지 않고 닉네입니다'를 불렀는데 플린이라는 이름을 썼습니다.서울예대 연기과 하나하나 학번이라니 나쁘지 않아도 대충 짐작할 수 있다.​​


    >


    학교에서도 트렌드가 많았다니 인정할 수밖에 없겠죠?사실 탈을 끼고 나쁘지 않았다 하더라도 트렌드가 있는 것 뿐이죠? 재미있고 잘생겼고 키도 크기 때문에 이 사람은 다 가진 사람이어서 더욱 부러울 것 같습니다.


    >


    하나베 사람들은 펜스의 거짓 없이 얼굴 펜스의 얼굴을 원하지 않았다고 말할 것이다.알아서 짜증이 난다고 하네요.하지만 사양은 각자의 취향도 존재할 테니 더 정겹고 찾는 이들도 많을 것이다.펜스 얼굴 공개 이후 유행가는 더 오른다고 할 것이다.​​


    >


    EBS 소속 습관생 콘셉트가 맞춰져 펜스의 얼굴이 수능 특강 표지로 선정됐습니다.역시 대학의 내일 표지모델까지 해서 정부기관까지 협업한다니, 캐릭터를 장식해 주신 PD님 능력도 굉장히 대단하시고 매력을 최대한 살려주신 김동준 씨도 대단하시죠?


    >


    ​ ​ 공식적으로는 몇년이고 몇십년이 지그와잉도 저는 10세라고 합니다.펜스의 얼굴은 겉보기에는 보이는 가면입니다.공식 견해를 존중해야 합니다.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펜바!! (펜스) 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